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후회하는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나얼 -걸음을 멈추는 날

by 노랑거북이 2023. 6. 22.

 
걸음을 멈추는 날 (Inst.)
아티스트
나얼
앨범
나얼
발매일
1970.01.01

잠도 오지 않는 밤 지금 듣고 있는 노래는 나얼 님의 걸음을 멈추는 날이다.

정말로 말이 필요없는 가수다.

 

뮤직비디오다. 너무 잘 찍었다.  이 노래는 프로젝트로 성시경, 태연, 나얼 님 순서대로 노래가 있다.

나에게는 나얼님이 1순위 노래를 정말로 잘한다. 가슴이 절절하다.

추억이 마음을 여미는 날에는
그대 생각을 멈출 수 없죠
지나간 기억들을
떠올리는 일은
어떤 의미도 없는걸요

나는요
더 이상은 안돼요
정말로 나를 잊었나요
그댄 지금 어디에 있나요
내가 없는 날들이 살아지던가요
더는 힘들어요
제발 다시 돌아와 줘요
내게로...
 

 

아티스트나얼
앨범나얼
발매2023.02.27.
장르발라드
작곡나얼
작사나얼
편곡강화성

 

이 곡의 가장 돋보이는 부분은 짧은 곡안에서 표현 아닌 완벽한 감정 변화라고 한다.

압도적으로 좋았던 부분은 나얼 님의 체념한 듯 부드럽게 읊조리는 부분이 더욱 나의 마음을 울컥하게 만들었다. 오늘 잠도오지않는밤 듣는 노래로 나얼님의 걸음을 멈추는 날을 듣고  여러분도 멈춰서 돌아본 후 훌훌 털어버리고 새로운 사람을 찾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