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후회하는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밤 듣는노래 -경서예지,전건호-사실나는

by 노랑거북이 2023. 7. 5.

 
사실 나는 (Feat.전건호)
아티스트
경서예지
앨범
사실 나는
발매일
1970.01.01

 

오늘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는 이별한 연인들이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노래일 거다

경서예지님의 사실 나는이다.

 

이 노래는 여자의 입장에서 가사를 조금 바꿔서 노래를 불렀다.

"사실 나는" 이란말과 시작되는 헤어진 후 여자의 진심을 노래 불렀다.

 

 

행복한 시간뿐이었어
너에게 받은 만큼
잘해주지 못해서 미안해
사실 나는 네가 보고 싶어
겉으로는 티 안 나게
사람들과 웃곤 해도
정말 많이 그리워
상처 줬던 말과 행동들
전부 미안해 후회돼
아직 니 생각뿐이야

 

 

 

꿈같던 시간뿐이었어
너에게 사랑 주는 게
그렇게 좋았었어
사실 나도 많이 보고 싶어
겉으로는 티 안 나게
사람들과 어울려도
정말 니가 그리워
상처 줬던 말과 행동들
전부 미안해 후회돼
모두 되돌리고 싶어

전건호 님이 사실 나는을 남자버전으로 불러줬다. 

"사실 나도 "라는 시작으로 헤어진 남자의 진심을 담은 노래가사가 마음에 와닿았다.

vos가 커버한 사실나는 남자버전.. 좋았다..

이렇게 아직도 사랑하는데.. 돌아갈 수 있을까? 

되돌리는 게 맞는 건가?

 

커버곡들이 많았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 노래를 많이 듣고 많이 불렀다는 이야기다.

이별한 후 솔직하게 자신의 감정을 토로하는 듯 불러주는 노래가사가 너무 가슴에 와닿았던 노래이다.

오늘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는 경서예지님의 사실 나는이다.

남자버전과 여자버전으로 서로의 속마음을 솔직히 이야기하는듯한 가사가 너무 좋았다.

조금이라도 아쉽거나 후회되는 연인이 있다면 이 노래를 통해 솔직한 자신의 마음을 고백해 보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