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예쁜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MSG워너비 정상공기-나를 아는 사람

by 노랑거북이 2023. 9. 16.

 
나를 아는 사람
아티스트
MSG워너비(정상동기)
앨범
MSG워너비 1집
발매일
1970.01.01

오늘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는 정상동기 MSG워너비 나를 아는 사람이다.

놀면 뭐하니 프로그램에서 블라인드테스트를 통과한 4명의 음반을 내주던 프로젝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프로그램이다. 노래가사가 너무 따뜻하고 이뻐서 들으면 정말로 사랑받는 사람의 느낌이 든다.

정상동기 팀명의 뜻은 각자의 이름을 한 글자씩 따서 만든 이름이다.

김정민의 정, 이상이의 상, 이동휘의 동, 쌈디 정기석의 기 글자를 따와 팀명이 정상동기가 되었다고 한다.

정상에서 만난 동기, 정상까지 같이 가는 동기란 뜻도 있다고 한다.

이 노래를 처음 듣고 정말로 너무 좋아서 출퇴근하는 길에 매일 들었던 기억이 있다.

나를 아는 사람이 나를 응원해 주고 나를 사랑해 주고 나를 지지해 주는 일.. 그 누구도 아닌 나를 제일 잘 아는 사람이 그런다면.. 그게 누가 되더라도 큰 힘이 되는 거 같다.

사랑하면서 사랑해 주고 사랑을 받고 사랑을 베풀고.. 정말로 이 노래를 들으면서 주변의 나를 아는 사람에 대한 감사함을 느낀다.

나얼 님과 영준 님이 디렉팅 해주는 너무나 멋진 모습.. 작사 작곡도.. 역시 너무 좋다.

평소 말할 때 콧소리만.. 조금 빼면..ㅋㅋㅋ 매력이 넘치는 나얼 님이다.

모두 디렉팅 후에 더 좋아진 노래.. 너무 좋다.

가사도 노래도 너무 좋다. 굉장히 따뜻한 디렉팅으로 편안하게 해주는 센스까지.. 나얼 님도 너무 좋다.

이상이 님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더 좋았던 노래이다.

첫 데뷔 무대.. 유재석이 더 떨어서 재밌었던.. 네 사람의 매력이 가득한 이 노래에 흠뻑 빠져버린 오늘이다.

오늘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는 정상동기의 나를 아는 사람이다.

뭘 모르는 그런 나이는 이미 오래전에 지나버렸어도  자꾸 떨리는 건 설명할 수 없어요..

노래가사가 어쩜 이렇게 사랑스러울 수 있을까..

오늘 밤은 사랑을 시작하고 싶은 밤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