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가슴아픈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 에일리

by 노랑거북이 2023. 11. 4.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아티스트
에일리(Ailee)
앨범
도깨비 OST Part.9
발매일
1970.01.01

 

잠도 오지 않는 밤에 듣는 노래 오늘은 에일리 님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드라마 도깨비의 9번째 ost 곡인 에일리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이다.

곡정보

아티스트 : 에일리(Ailee)

앨범 : 도깨비 OST Part 9

발매 : 2017.01.07.

장르 : 발라드

작곡 : 로코베리로코(Rocoberry)베리(Rocoberry)

작사 : 이미나

편곡 : 로코베리로코(Rocoberry)베리(Rocoberry)

 

에일리님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라이브 방송 무대 영상이다.

에일리 님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라이브 방송 무대 영상이다.

에일리 님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라이브 영상이다.

 

에일리 님의 씩씩하고 당찬 노래들을 너무 좋아했던 나는 이렇게 에일리 님이 이렇게 처연한 목소리도 이렇게 매력적일 줄이야! 노래를 잘하는 사람은 어떤 장르의 노래를 불러도 어울린다고 그 말이 정말 딱 맞는 것 같다. 처음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들었을 때 나는 에 이리님이 불렀는지 전혀 몰랐었다. 드라마에서 흘러나오는 노래를 듣고 너무 좋다 그리고 찾아보고 난 후 이 노래를 에일리가 불렀다고 하고 깜짝 놀랐었다. 에일리가 이런 목소리도 있었네, 하고 다시 에일리 님의 매력에 다시 한번 빠져들게 되었다. 에일리 님의 색다른 매력적인 목소리를 듣고 싶은 분들 너무나 재밌었던 드라마 도깨비의 ost 첫눈처럼 나에게 가겠다. 한번  다시 들어 보길 추천해 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