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가슴아픈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 어떤그리움 - 이은미

by 노랑거북이 2023. 11. 25.

 
어떤 그리움
아티스트
이은미
앨범
Oldie But Goodie Vol.1
발매일
1970.01.01

 

잠도 오지 않는 밤에 듣는 노래 이은미님의 어떤 그리움이란 노래이다.

내 기억속의 이은미 님은 이런 모습이었다. 이은미 님의 어떤 그리움 라이브 방송 무대 영상이다.

곡정보

아티스트 : 이은미

앨범 : 어떤그리움

발매 : 1994.06.20.

장르 : 발라드

작곡 : 임기훈

작사 : 오승은

 

이은미 님의 어떤 그리움 라이브 방송 무대 영상이다.

지금도 여전히 멋진 이은미님의 어떤 그리움 라이브 방송 무대 영상이다.

지금도 너무 멋진 이은미 님, 나는 그녀를 어릴적 부터 좋아했었다. 한상 맨발의 라이브로 모든 무대에서 노래했었고 그녀의 당당하고 멋진 모습을 너무 좋아했었다. 이렇게 강한 포스의 여전사 같은 이은미님이 사랑에 대한 많은 아름다운 노래들을 불러 주었다. 노래가사도 너무나 아름답고 서정적이며 바이올린현과 같은 이은미 님의 목소리를 그 누구도 따라올수 없었다. 지금은 더 멋져 지신것 같다. 이은미님의 가장 오래된 명곡중의 한곡인 어떤 그리움이란 곡이 앞에서 말한것 처럼 가사가 너무 아름답고 서정적이며 이은미님 만의 감성 가득한 목소리로 노래를 불러 주신다. 누구나 한번은 꼭 들어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오늘은 이은미님의 어떤 그리움이란 곡을 추천해 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