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예쁜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 나 어릴 적 꿈 - 터보

by 노랑거북이 2023. 12. 25.

 
나 어릴 적 꿈
아티스트
터보
앨범
터보 (Turbo) 1집 '280km Speed'
발매일
1970.01.01

 

잠도 오지 않는 밤에 듣는 노래 오늘은 예전에 좋아했던 터보의 나 어릴 적 꿈이라는 노래이다.

 

지금 모습과 많이 다른 김종국님을 볼 수 있는 터보의 나 어릴 적 꿈 무대 영상이다.

곡정보

아티스트 : 터보(Turbo)

앨범 : 280 Km/h Speed

발매 : 1995.07.01.

장르 : 댄스

작곡 : 주영훈

작사 : 이승호

편곡 :주영훈

 

무한도전에서 다시 불러준 터보의 나어릴적꿈 라이브 방송무대영상이다.

 

이렇게 얌전한 옷을 입고 나어릴적 꿈 방송 무대를 꾸며준 조금 어색한 터보의 영상이다.

 

왠지 김종국님은 지금 모습이 훨씬 더 어려 보이는 것 같다. 저때는 정말... 뭐랄까... 음... 그렇다...

 

오늘은 즐거운 크리스마스! 그리고 곧 2024년 새해를 맞이하게 된다. 터보가 이 노래 나 어릴 적 꿈을 불렀을때 아마 전국에 있는 많은 남학생들이 이런 꿈을 한번쯤 생각해 보지 않았을까? 그냥 그런 생각을 해본다. 지금보면 허세 가득한 치기어리고 순진한 남자분들이 맨처음 첫사랑에 목숨거는듯한 그런 느낌의 노래이다. 뭐~ 운명이라 생각하면 그것도 멋지지만 살아가면서 얼마나 많은 운명을 만날까...그 많은 운명적인 만남속에서 부디 나 어릴적 꿈 을 이루기를 바라며 오늘은 왠지 귀엽고 즐거운 노래를 듣고 싶어 터보의 나 어릴적 꿈을 들어 보았다. 그냥 피식 웃음이 나며 재밌다. 그리고 나 어릴적 꿈은 뭐였지? 꿈을 잃어버리고 살고 있는 나를 발견하게 된다. 내 꿈이 무엇이었지... 2024년이 되기 전까지 잃어버렸던 나의 꿈을 다시 찾아보도록 해야겠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던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 세상의 모든 사람들, 그리고 동물들, 그리고 식물들, 그리고 생명을 가지고 있는 모든 것들이 모두 다 행복하고 평화로운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되기를 바라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