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가슴아픈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 모르나봐(그녀는예뻤다ost) - 소유, 브라더수

by 노랑거북이 2024. 2. 25.

 
모르나봐
아티스트
소유 (SOYOU), 브라더수
앨범
그녀는 예뻤다 OST Part.4
발매일
1970.01.01

 

잠도오지 않는 밤에 듣는 노래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ost 소유와 브라더수가 함께한 모르나봐란 노래이다.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주제곡 모르나봐 뮤직비디오 영상이다.

곡정보

아티스트 : 브라더수(BrotherSu)소유 (SOYOU)

앨범 : 그녀는 예뻤다 OST Part 4

발매 : 2015.10.14.

장르 : 발라드

작곡 : 박정욱(MOT)

작사 : 최재우

편곡 : 박정욱(MOT)Tako

 

 

그룹이 아닌 소유님의 솔로곡들을 모아 라이브로 불러준 소유님의 킬링 보이스 라이브 영상이다.

 

‘모르나봐’는 OST에선 보기 드문 듀엣곡이다. 나는 이노래를 드라마보다 훨씬 먼저 듣고 좋아했었다. 그래서 이노래가 그녀는 예뻤다라는 드라마의 주제곡이라는 것을 알고 아~ 그녀는 예뻤다 라는 드라마가 지금 방영중이구나 알게 되었다. 그래서 드라마를 보게 되었고 그리고 박서준님에게 한동한 빠져 있었다. 드라마의 영상처럼 몽환적이고 감성적이며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모르나봐’,  “소유” 특유의 허스키하면서도 호소력 있는 목소리와 담백한 브라더수의 목소리가 어울려 정말 드라마와 어울리는 좋은 곡이 탄생되었다. 달콤한 멜로디지만 어딘가 아련하고 안타까운 노래가사 하지만 왠지 듣고 있으면 마음이 따뜻해 지는 노래인 모르나봐,  일요일 새로운 내일을 맞이하기 전날 따뜻한 코코아를 마시는 것처럼 따뜻하고 달콤한 기분을 느끼며  마무리 할수 있는 모르나봐 라는 노래를 들어 보기를 추천해 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