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가슴아픈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 꼭 한번 만나고 싶다 - 이예준

by 노랑거북이 2024. 3. 9.

 
꼭 한번 만나고 싶다
아티스트
이예준
앨범
취향플레이리스트 (그리움) #2
발매일
1970.01.01

 

잠도 오지 않는 밤에 듣는 노래 오늘은 이예준 님의 꼭 한번 만나고 싶다는 노래이다.

 

CD를 씹어먹는것 같은 라이브의 여왕 이예준 님의 꼭 한번 만나고 싶다 라이브 방송이다.

곡정보

아티스트 : 이예준

앨범 : 취향플레이리스트 (그리움) #2

발매 : 2019.09.14.

장르 : 발라드

작곡 : GARDEN

작사 : GARDEN김대건차희연

편곡 : 김대건탁형진

https://youtu.be/8h7YPUZlw7w?si=401GGbgUHShuY9tw

이예준 님의 꼭 한번 만나고 싶다. 작업실 라이브 영상이다.

 

이예준 님이 꼭 한번 만나고 싶다. 노래방 라이브 영상이다.

 

언제나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로 이별통증을 늘 유발했던 이별통증 유발자 이예준님이 또다시 들려주는 사랑 그리고 이별 그리고 그리움을 닮은 노래 꼭 한번 다시 만나고 싶다.
"영원하게 변치 말자 했던 우리네 사랑 바래졌듯이..."
"그 시절 참 찬란하게 빛났던 우리네 사랑 아무렇지 않게 추억으로만 내버려 두기엔 내 사랑이 깊다" 너무나 사랑했기에 그때의 뜨겁고 열정적이었던 사랑의 시간들과 기억들을 잊지 못해 헤어진 그 빈자리들이 더욱더 아련하게 느껴지는 이별 후의 감정을 이예준 님만의 깊이 있는 목소리로 불러준다. 이 노래를 듣고 있으면 예전에 있지도 않았던 첫사랑이 그리워지는 그런 착각 같은 생각이 나기도 한다. 아무튼 내 생각에 이예준 님은 정말... 최고다. 슬픔을 아주 후벼 파 준다. 슬픔의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는 그녀의 노래 꼭 한번 만나고 싶다. 한 번쯤 꼭 들어 보기를 추천해 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