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후회하는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 혼잣말이 많아졌어 (Cause You) (Prod. 강타 (KANGTA)) - 이예준, 영준

by 노랑거북이 2024. 3. 19.

 

오~~ 강타님이 프로듀싱한 곡이었구나..ㅋㅋㅋㅋ

너무 강타얼굴이 나와서 뭐지..? 강타가 나왔었나 했어요..ㅋㅋㅋ

 
혼잣말이 많아졌어 (Cause You) (Prod. 강타 (KANGTA))
아티스트
영준, 이예준
앨범
혼잣말이 많아졌어 (Cause You) (Prod. 강타 (KANGTA)) - SM STATION
발매일
1970.01.01

 

혼잣말이 많아졌어요.. 뮤직비디오인데.. 뭔가 답답하다고 할까..

 

90년대 가요처럼 불렀다고 하는데.. 어쩐지.. 귀에 너무 익숙하더라..ㅋㅋㅋ 나는 옛날사람이네요..

가요랑 팝송이랑 합쳐서.. 너무 익숙한 멜로디더라고요

익숙한 노래와 멜로디로 언제 들어도 어색하지 않은 노래.. 역시 레트로 감성이 잔뜩 묻어나있는 노래인데..

벌써 1년 전 노래라니.. 나는 너무 옛날사람으로 살려고만 하는 건가..ㅠㅠ

 

뮤직비디오의 두 주인공...

혼잣말이 많아졌다는 건.. 혼자 했던 얘기를 혼자 기다리는 내 모습이라니..

벌써 너무 슬프다.  남녀사이에 솔직한 게 최고라지만.. 그게 참 또 쉽지가 않다.

오해가 생기면 갈등도 깊어지고 내 뜻과는 다르게 이야기가 되는 게.. 정말로 답답한 일들이 많다.

그래서 혼잣말을 많이 하게 되는데.. 시간이 지나면.. 지워지겠죠라는 말이 참.. 

오늘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는 영준 이예준 님이 함께 불러준 혼잣말이 많아졌어이다.

제발 혼잣말하지 말고.. 답답해도 부딪쳐보자..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