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예쁜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 스탠딩에그 - Little Star

by 노랑거북이 2023. 3. 17.

 
Little Star
아티스트
스탠딩 에그
앨범
Lucky
발매일
1970.01.01

잠도 오지 않는 밤에 지금 듣고 있는 노래는 스탠딩에그의 Little Star이다

너무나 귀여운 포크송이다.

너무나 유명한 노래이다.  2011년 7월 7일 날 발매한 앨범이다.

나만의 스타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다.

 

위로가 되는 노래이다. 누군가 나를 바라보고 이렇게 사랑한다고 하면 너무나 행복할 거 같다.

오늘은 누군가의 스타가 되고 싶은 날이다. 누군가의 세상에 전부가 되고 싶은 날..

가사가 많이 위로를 해준다. 지치고 지친 나를 위로해 주고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힘을 만들어주는 노래이다.

행복한 봄이 나에게 안기는듯한 느낌이다.

눈을 감고 내가 하는 이야길 잘 들어봐
나의 얘기가 끝나기 전에 너는 꿈을 꿀 거야
little star
tonight
밤새 내가 지켜줄 거야
처음 너를 만났을 땐 정말 눈이 부셨어
너의 미소를 처음 봤을 땐 세상을 다 가졌어
little star
tonight
밤새 내가 지켜줄 거야

 

라이브로 들으니 더 감미로운 노래이다.

누군가가 나를 위해서 이 노래를 불러주면 정말로 기운이 날 거 같은 왠지 눈물이 날꺼 같은 노래이다.

나의 강아지 초롱이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이다.

같이 있는 시간이 점점 줄어들어서 너무나 미안한 나의 이쁘고 소중한 초롱이

밤새 내가 지켜줄 테니 너는 푹 자요~~ 평생 내가 지켜줄 거야.. 사랑해~~

 

 

행복하게 내 옆에서 잘 들어있는 나의 소중한 초롱이..

오늘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는 스텐딩에그의 Little Star

나만의 스타인 우리 강아지와 행복하게 듣고 있는 노래이다.

나를 행복하게 해 주고 나를 일어나서 움직이게 하는 내 사랑 우리 초롱이

정말로 사랑하고 잘 자고 언니가 밤새 지켜줄게..

행복한 날들을 매일매일 선물해 줘서 고마워~~^^정말로 많이 많이 사랑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