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가슴아픈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 에이치코드- 나의밤(Feat.전상근)

by 노랑거북이 2023. 6. 7.

 
나의 밤 (Feat. 전상근)
아티스트
에이치코드 (H:CODE)
앨범
다섯 번째 이야기
발매일
1970.01.01

 

잠도 오지 않는 밤 지금 듣고 있는 노래는 나의 밤(Feat. 전상근) 곡으로 에이치코드의 노래이다.

전상근님이 불러준 나의 밤 라이브 무대 영상이다.

전상근 님이 한강에서 불러준 나의 밤 라이브 영상이다.

곡정보

 

아티스트 : 에이치코드(H:CODE)

 

에이치코드 : 네이버 통합검색

'에이치코드'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앨범 : 다섯 번째 이야기

 

다섯 번째 이야기 : 네이버 통합검색

'다섯 번째 이야기'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발매 : 2020.11.19.

장르 : 발라드

작곡 : 에이치코드(H:CODE)이승표

 

이승표 : 네이버 통합검색

'이승표'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작사 : 에이치코드(H:CODE)이승표

편곡 : 에이치코드(H:CODE)

 

 

전상근님이 불러준 나의 밤 라이브 영상이 많이 없어 신예영 님의 우리 왜 헤어져야 해 커버영상을 올려본다.

전상근님이 불러준 이아영 님의 금방이라도 떠날 듯이 커버 영상이다.

 

나는 이노래를 전상근 님의 노래인 줄 알고 너무 좋아했었는데 가수가 에이치코드라는 아티스트라니 feat duet의 차이점을 한번 정리해서 올려봐야 할 듯하다. 완곡을 전상근 님이 불렀지만 에이치코드의 노래인 나의 밤은 서정적인 노래가사와 전상근 님의 담담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불러준 나의 밤 가사가 너무 시처럼 좋으면서도 노래의 멜로디도 어쩜 전상근 님 목소리랑 그렇게 어울리는지 듣다 보면 이 노래에 빠져들 수밖에 없다. 정말 별이 빛나는 밤에 그녀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한편에 시처럼 불러준 전상근 님 당신의 목소리를 정말 추앙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