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가슴아픈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 #안녕 - 해요

by 노랑거북이 2023. 6. 18.

 
해요 (2022)
아티스트
#안녕
앨범
해요 (2022)
발매일
1970.01.01

 

잠도 오지 않는 밤 지금 듣고 있는 노래는 #안녕님이 부른 해요란 곡이다.

#안녕님의 해요 라이브 영상이다.

 

#안녕님의 해요 라이브 영상이다.

곡정보

 

아티스트 : #안녕

 

#안녕 : 네이버 통합검색

'#안녕'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앨범 : 해요 (2022)

 

해요 (2022) : 네이버 통합검색

'해요 (2022)'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발매 : 2022.06.07.

장르 : 발라드

작곡 : 박광현

 

박광현 : 네이버 통합검색

'박광현'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작사 : 유유진

 

유유진 : 네이버 통합검색

'유유진'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편곡 : 임정규, Noise_bo2

 

Noise_bo2 : 네이버 통합검색

'Noise_bo2'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임정규 : 네이버 통합검색

'임정규'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원곡자 정인호 님의 해요 라이브 무대 영상이다.

윤하님의 해요 라이브 무대 영상이다.

 

행복한 노래만 즐거운 노래만 올리려고 했는데 오늘 우연하게 정인호 님의 해요라는 옛 곡을 듣게 되었다. 그때  들었던 그 노래가사가 너무나 기억이 나고 예전에 좋아했던 그때로 잠깐 시간여행을 한 것처럼 좋았다. 노래들 찾아 듣다 보니 #안녕님이 해요라는 노래를 다시 불러 주었다. 정인호 님과 다른 느낌의 해오지만 왠지 꼭 그런 일이 주변에서 일어났던 일인 것 같은 느낌이 들고 나는 그런 일도 없었는데 그런 일이 있었던 것 같은 느낌이 들도록 해요 님이 몰입감 있게 불러 주었다. 어려운 노래를 너무나 편안하게 불러주는 #안녕님의 해요, 예전의 정인호 님의 노래를 좋아하셨던 분들도 그리고 새로운 좋은 노래를 듣고 숲들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이 노래 #안녕님의 해요 한번 들어보길 추천해 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