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나쁜사랑노래이야기

잠도오지않는밤 듣는노래 -김조한-사랑에빠지고싶다.

by 노랑거북이 2023. 6. 26.

 
사랑에 빠지고 싶다
아티스트
김조한
앨범
사랑에 빠지고 싶다
발매일
1970.01.01

 

뮤직비디오라서 스토리가 있을 줄 알았는데... 김조한 님이 나와서 약간은 당황했다.ㅋㅋ

이 노래는 나에게 약간은 충격적인 결말을 준 노래이다.

 

이 노래를 처음에 들었을 때 좋다고 생각해서 많이 흥얼거렸었는데...

이 노래 가사를 보고 약간 충격.. 현재에 사랑이 있지만..  외로움에 다시 사랑에 빠지고 싶다는 노래가사이다.

사람은 누구나 다 외롭다. 사랑을 해도 사랑을 하지않아도.. 

이 노래는 너무 유명해서 커버한 가수들도 많다.  불후에 명곡에서 홍대광 님이 불러준 사랑에 빠지고 싶다도 너무 좋았다.

내 인생은 이토록 화려한데
고독이 온다 넌 나에게 묻는다
너는 이 순간 진짜 행복 하니
난 대답한다 난 너무 외롭다
내가 존재하는 이유는 뭘까
사랑이 뭘까 난 그게 참 궁금해
사랑하면서 난 또 외롭다
사는 게 뭘까 왜 이렇게 외롭니 

 

이런 인생 정말 괜찮아 보여
난 너무 잘살고 있어 한데 왜
너무 외롭다 나 눈물이 난다

사람은 누구나 외로운거같다. 화려한 인생을 사는 사람이나 그렇지 않은 사람이나 그리고 사랑하는 연인이 있어도 외로울 때가 있고 없어도 외로울 때가 있다.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이 있을 때  정말로 잘해야 한다. 나를 사랑하면서 그 사람도 외로울 테니..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는 김조한 님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이다.

인간은 누구나 외롭다.  그 외로움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상처 주면서 까지 채우려 들지 말았으면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