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나쁜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시간이 사랑을 대신할 수는 없잖아 (Vocal 전상근) - 밤에

by 노랑거북이 2023. 10. 14.

 
시간이 사랑을 대신할 수는 없잖아 (Vocal 전상근)
아티스트
밤에
앨범
시간이 사랑을 대신할 수는 없잖아
발매일
1970.01.01

 

 

잠도 오지 않는 밤에 든는 노래는  시간이 사랑을 대신할 수는 없잖아 (Vocal 전상근)라는 노래로 밤에 의 노래이다.

 

시간이 사랑을 대신할 수는 없잖아 (Vocal 전상근) 밤에 노래이다.

곡정보

아티스트 : 밤에

앨범 : 시간이 사랑을 대신할 수는 없잖아

발매 : 2019.05.30.

장르 : 발라드

작곡 : 김현수김승수

작사 : 김현수김승수

편곡 : 김현수김승수

 

전상근님의 시간이 사랑을 대신할 수 없잖아 라이브 영상이다.

 

전상근님의 시간이 사랑을 대신할 수는 없잖아 라이브 영상이다.

 

전상근님의 시간이 사랑을 대신할 수는 없잖아 라이브 영상이다.

 

분명 사랑이 먼저 식어 버린 나쁜 마음의 노래인데 이상하게 너무 진실하고 성실한  전상근 목소리 때문이라서 그런 건지 잠깐의 자신만의 정체기 혼돈기 권태기가 지나기를  조금만  기다리면 다시 사랑하는 사람에게 돌아갈 것 같은 그런 생각이 들게 되는 노래이다. 물론 노래 가사만을 보면 이러면 헤어져야지 서로를 위해서도 그리고 한때 사랑했던 사람에게 해줄 수 있는 최선의 배려가 아닐까 먼저 이별을 말하는 것이 그래 그게 최선이지 이런 생각이는 들지만 또 막상  전상근 님의 목소리로 노래를 듣다 보면 정말 기다리면 다시 원래의 감정으로 돌아올 수도 있는 그런 사랑이 아닐까 그런 살짝 기대가 생긴다. 정말 이별에 가까운 자신의 변한 감정을 노래하는 게 분명한 것 같은데도 왠지 end 아니고 정체기 권태기 금방 지나고 나서 더 많이 사랑을 할 수 있을 것 같은  조금 더 지나면 사랑하는 사람에게 돌아갈 수도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전상근 님의 목소리로 듣게 된 시간이 사랑이 대신할 수는  없잖아 한번 들어 보기를 추천해 보며 이 노래의 사랑은 정말 end일까요? 아님  ing일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