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예쁜사랑노래이야기

잠도오지않는밤 듣는노래- 아이유 - 마음을 드려요

by 노랑거북이 2023. 7. 2.

 
마음을 드려요
아티스트
아이유
앨범
사랑의 불시착 OST Part 11
발매일
1970.01.01

오늘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는 아이유 님의 마음을 드려요다

사랑의 불시착 ost라니 난 이 국민 드라마를 아직 보지 못했는데..

우연히 나윤권 님이 불러준 마음을 드려요를 듣고 찾아보니 이 드라마 ost였구나...

이 드라마를 통해서 둘은 결혼을 했다.

이 드라마처럼 행복한 사랑으로 행복한 결실인 아가도 낳고 이쁜 사랑을 하고 있는 둘.

이 노래 가사처럼 부디 추억만 남지 않길 둘은.. 평생 이쁜 사랑하길..

 

이때 유난히 현빈 님의 눈빛들이 숨길 수 없는 사랑을 나오더니.. 결국 행복한 결혼으로 골인했다.ㅋㅋㅋ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 단순한 캐미가 좋은 게 아니었다.ㅋㅋㅋ

 

어떤 이유로 만나
나와 사랑을 하고
어떤 이유로 내게 와
함께 있어준 당신
부디 행복한 날도
살다 지치는 날도
모두 그대의 곁에 내가
있어줄 수 있길

콘서트에서 라이브로 불러준 마으를 드려요.

역시 아이유의 감성을 가득 담긴 노래이다.

 

벤님이 불러준 마음을 드려요. 역시 잘 부른다. 가사는 행복을 담고 있는데.. 멜로디는 너무 슬프다.

드라마 설정상 남 북이라서 그런가.. 조금은 씁쓸함이 느껴지는 노래이다.

 

솔지님의 커버곡.. 힘이 들어간  역시 부르는 가수따라 조금은 다르지만.. 솔지님이 불러준 노래가 가장좋았다. 오늘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는 아이유 님의 마음을 드려요다.

행복으로 가는 길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

옆에 있어서 내 마음에 위안과 안식 사랑이 느껴진다면.. 그 사람에게 마음을 주면 된다.

어떤 외부조건과 환경 따지지 말고 행복만 생각하자.. 행복만...

오늘 밤 이 노래를 들으면서 행복한 사랑을 꿈꿔보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