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예쁜사랑노래이야기

잠도오지않는밤 듣는노래- 성시경 - 너는 나의 봄이다.

by 노랑거북이 2023. 7. 10.

 
너는 나의 봄이다 (원곡 : 성시경)
아티스트
서영은
앨범
너는 나의 봄이다 (원곡 : 성시경)
발매일
1970.01.01

오늘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는 성시경 님의 너는 나의 봄이다이다.

 

시크릿가든 OST로도 유명한 곡이다. 가사가 정말로 너무나 좋은 곡이라서 오늘밤 잠도 오지 않는 밤 듣고 있다.

 

아티스트성시경
앨범처음
발매2011.09.15.
장르발라드
작곡성시경
작사이미나

 

작곡을 하는 성시경 님을 보면 정말로 마음이 따뜻한 사람처럼 느껴진다.

그러니 이렇게 예쁜 가사가 나올 수 있는 거 아닐까 그런 생각을 해본다.

 

보고 싶다 달려간다
두드린다 넌 놀라 웃는다
동그란 웃음 온 세상 다 어루만진다
울지 마라 가지 마라
이제는 머물러라 내 곁에
넌 따뜻한 나의 봄인걸
아직 망설이는 네 맘 앞에
그래도 멈추지 못할 내 마음
네게 남은 두려움 너를 안고 안아
내 품이 편해질 때까지

이런 용기 있는 사람이라면 이 사람을 믿고 선택해도 후회하는 일은 없을 거 같다.

돌고 돌아도 만날 사람은 만난다고.. 신기하게도 인연이 라게 정말로 있다고 생각한다.

 

오늘 잠도 오지 않는 밤 성시경 님의 너는 나의 봄이다를 들으며..

나에게도 이런 용기 있는 봄이 오길 기대해 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