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예쁜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 김연우 - 연인

by 노랑거북이 2023. 7. 29.

잠도 오지 않는 밤에 지금 듣고 있는 노래는 김연우 님의 연인이라는 노래이다.

김연우 님의 연인 라이브 방송 무대영상이다.

김연우 님의 연인 라이브 방송 무대영상이다.

김연우 님의 연인 뮤직비디오이다.

 

 

모퉁이 뒤에 숨어 멀리 그대 오는 길
한참 바라보다 웃음이나 들킬뻔 했죠.
모퉁이 뒤에 숨어 그대 날 찾는 눈빛
너무 행복해서 하마터면 울뻔했죠.

매일 아침 그대 있음에 난 감사드려요.
그댈 닮고 싶은 내 맘 아나요.
꿈을 꾸죠 곱게 나이 든 그대와 그 옆엔
그대 손 꼭 쥔 채로 웃고 있는 나

 

김연우 님의 연인 라이브 무대영상이다.

 

윤도현의 러브레터에 출연하여 연인, 여전히 아름다운지 대표곡 두곡을 라이브로 불러준 방송무대영상이다.

 

내 기억 속에 김연우 님은 방송에 잘 출연을 안 했는지 알았는데 지금 보니 방송을 많이 하셨더라, 근데 그 당시 나는 김연우 님의 얼굴을 몰랐었고 순전히 노래만으로 김연우님의 팬이 되었다. 그러다 어느날 동생이 "이 사람이 김연우, 연인 부른 그 가수야" 하고 알려 주었는데 지금말로 잠시 현타가 왔었다. 그래서 잠시 충격속에서  시간을 보냈었다. 내가 노래를 듣고 생각했던 이미지와 너무 달라, 정말 깜짝 놀랐던 기억이 지금도 난다. 하지만 좋은 노래는 언제 그랬냐는듯 다시 듣고 싶어지고 자꾸 흥얼거리며 따라하게 되고 그런것 같다. 지금도 그래서 김연우님의 연인이라는 노래가 가장 기억이 많이 난다. 물론 지금까지도 김연우님의 노래를 너무 좋아하지만 말이다. 예전 곡이라서 혹시 안들어 보신 분들도 있으실꺼라 생각하며 노래가사도 너무 예쁘고 멜로디도 그리고 무엇보다 김연우님의 부드러운 모고리가 듣기 너무 좋은  이노래 김연우님의 연인이란 곡을 한번 들어보기를 추천해 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