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가슴아픈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 이승환 - 한 사람을 위한 마음

by 노랑거북이 2023. 8. 2.

잠도 오지 않는 밤에 듣는 노래 오늘은 이승환 님과 오태호 님의 함께 부른 이오공감의 한 사람을 위한 마음이란 노래이다.

이오공감의 한 사람을 위한 마음 뮤직 비디오 영상이다.

이오공감이라는 이름으로 두분이 앨범을 발표했었다.

이오공감이 함께 출연했던 한 사람을 위한 마음 라이브 방송 무대 영상이다.

 

곡정보

이승환님의 한 사람을 위한 마음 라이브 방송 무대 영상이다.

럼블피쉬님이 한 사람을 위한 마음을 리메이크에 음원을 발매해 주었다. 좋다. 시원스러운 목소리

예전에 추운 겨울 이 노래를 거리에서 듣게 되었다. 이승환 님의 목소리를 너무 좋아하는 나는 그때 이승환 님의 앨범을 모두 가지고 있다. 차갑고 상쾌했던 겨울밤 집으로 돌아가는 거리에서 이 노래를 들었을 때 바로 테이프를 구매했었다. 그리고 너무 기뻤었다. 너무 좋은 노래를 이승환 님이 발표를 해줘서 행복했었다. 너무 서정적인 멜로디에 오태호 님과 이승환 님의 부드럽고 고운 목소리로 담담하게 헤어짐의 아픔을 노래한 이곡 지금도 이 노래를 들으면 그때처럼 마음이 설렌다. 한 번쯤 모두들 들어 봤으면 좋겠다. 이 노래는 들으면 너무 귀는 행복하고 마음은 슬픈 노래이다. 한 번쯤 다들 들어 보기를 추천해 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