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가슴아픈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테이 -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by 노랑거북이 2023. 7. 28.

잠도 오지 않는 밤에 지금 듣고 있는 노래는 테이 님의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라는 노래이다.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뮤직비디오이다. 

테이님이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라이브 방송 무대 영상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테이 님의 노래는 더 좋아지는 것 같다.

곡정보

 

아티스트 : 테이

앨범 : The First Journey

 

The First Journey : 네이버 통합검색

'The First Journey'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발매 : 2004.01.05.

작곡 : 황세준

 

황세준 : 네이버 통합검색

'황세준'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작사 : 조은희

 

조은희 : 네이버 통합검색

'조은희'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편곡 : 황세준

장르 : 발라드

 

아는형님에서 테이 님이 라이브로 불러준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라이브 방송영상이다.

한동근님의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라이브 커버 영상이다.

 

처음 이노래를 들었을 때가 아직도 기억이 난다. 차 안에서 라디오 방송을 듣다가 노래를 듣게 되었다. 너무 좋아서 정말 깜짝 놀랐었다. 노래 제목이 뭔지도 모르고 가수가 누군지도 모르고 근데 한번 들었던 노래가 너무 좋아서 계속생각이 나고 나중에 알고 봤더니 나와 같은 경험을 한 분들이 생각보다 많았다고 한다. 그 당시 테이 님의 노래가 너무 좋았었는데 물론 지금도 좋지만 말이다. 테이 님이 예전보다 방송을 편안하게 하시는 것을 보고 이제 베테랑 연예인이 다 되었구나, 시간이란 정말 무시할 수 없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그래도 요즘 내가 더 좋은 건 내가 좋아하는 다른 가수의 곡들을 테이 님이 가끔 불러주는데 그게 또 너무 좋고 행복해진다. 테이 님의 알고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알만한 곡이지만 정말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라는 곡은 정말 좋은 명곡이다. 지금 들어도 설레고 너무 좋다. 지금 들어도 너무 좋은 이 노래 테이 님의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꼭 한번 들어 보길 강력하게 추천해 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