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예쁜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 이문세 - 깊은 밤을 날아서

by 노랑거북이 2023. 8. 5.

잠도 오지 않는 밤 지금 듣고 있는 노래는 이문세 님의 깊은 밤을 날아서란 명곡이다.

이문세 님의 깊은 밤을 날아서란 곡을 소개해 본다.

이소라의 프러포즈에서 이문세 님이 라이브로 불러준 깊은 밤을 날아서 이다.

 

이문세 님의 깊은 밤을 날아서 라이브 영상이다.

곡정보

아티스트 : 이문세

 

이문세 : 네이버 통합검색

'이문세'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앨범 : 이문세

발매 : 1987.03.10.

장르 : 포크

작곡 : 이영훈

 

이영훈 : 네이버 통합검색

'이영훈'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작사 : 이영훈

편곡 : 김명곤

 

김명곤 : 네이버 통합검색

'김명곤'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히든싱어 이문세 편에서  2R 깊은 밤을 날아서 이다.

 

깊은 밤을 날아서 뮤직 비디오이다.

 

이문세 님의 깊은 밤을 날아서 이 노래가 이렇게 발표된 지 오래됐다는 것을 정말 오늘 알게 되었다. 이 노래를 들으면 한편에 귀여운 동화책을 읽는 것처럼 귀여운 동요 같은 느낌이 든다. 성인동요라고 하면 이상한데 약간 그런 느낌이랄까 나는 그렇게 느껴진다.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운 노래가사에 밝고 명랑한 멜로디 이문세 님의 색깔로 자치 동요같이 느껴졌을 노래를 가요로 만들어 불러 주었다. 요 근래에 슈퍼주니어 규현님이 리메이크해서 불러주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좋은 노래들이 이렇게 리메이크가 되어 가수분들이 불러준다는 것은 너무 좋은 일인 것 같다. 지금 들어도 기분 좋아지는 이 노래 너무 덥고 짜증 나지만 상쾌하고 시원한 바람에 땀이 식는 것처럼 이문세 님의 깊은 밤을 날아서라는 노래를 들어 보기를 추천해 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