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가슴아픈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사랑이 아니였다고 말하지 마요 - 이예준

by 노랑거북이 2023. 9. 24.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
아티스트
이예준
앨범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
발매일
1970.01.01

 

잠도 오지 않는 밤에 듣는 노래 오늘은 이예준 님의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 라는 노래이다. 

 

사랑이 아니었다모 말하지 마요 이예준 님의 라이브 방송 무대 영상이다.

곡정보

아티스트 : 이예준

앨범 :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

발매 : 2022.01.09.

장르 : 발라드

작곡 : LOOGONEMELO MADE이나혜

작사 : MELO MADELOOGONE이나혜

편곡 : LOOGONEMELO MADE

이예준님의 사랑이 아니라고 말하지 마요 라이브 영상이다.

 

이예준님의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 라이브 영상이다.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 이예준 님의 라이브 무대 영상이다.

 

아침 저녁에 날씨가 서늘해지고 이런 날씨에는 이별 노래들이 정말 속속 귀에 들어온다. 이별통증 유발자 이예준 님의 노래를 요즘 자주 듣는데 오늘은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란 곡을 듣게 되었다. 이예준 님의 가창력이야 두말할 것 없이 최고이고 항상 너무 어려운 노래를 쉽게 불러주는 이예준 님이다. 이 노래를 일반인이 노래방에서 부르면 목에 성대결절을 일으킬 노래를 어쩜 저렇게 쉽게 부르는지 정말 노래 잘하는 분들이 부러울 따름이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사랑 후 이별의 아픔을 절절하게 불러준 이예준 님의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 슬픈 영화 한 편을 보는 듯한 이 노래 한 번쯤 들어 보기를 추천해 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