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가슴아픈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미장원에서 - 박정현

by 노랑거북이 2023. 9. 22.

 
미장원에서
아티스트
박정현
앨범
박정현 Op.4
발매일
1970.01.01

 

잠도 오지 않는 밤에 듣는 노래 오늘은 박정현 님의 4집 앨범수록곡인 미장원에서 라는 노래이다.

 

박정현님의 미장원에서를 라이브로 불러준 영상이다.

 

박정현님의 나는 가수다 미장원에서 라이브 방송 무대 영상이다.

곡정보

아티스트 : 박정현

앨범 : Op.4

발매 : 2002.06.15.

장르 : 알앤비 / 어반

작곡 : 정석원

작사 : 정석원

편곡 : 정석원박인영

 

윤도현의 러브레터에서 불러준 미장원에서 라이브 방송 무대 영상이다.

 

23년 찐팬이 신청한 노래를 멋지게 불러주는 박정현 님의 미장원에서 라이브 방송 무대 영상이다.

 

박정현님의 찐 팬들의 만나 결혼을 하고 시간이 지나 병원에 입원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 위로가 되고 기운을 차리게 도와줬던 노래라면서 이 노래를 미장원에서 라는 신청했다. 팬과 가수가 너무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엿볼 수 있는 영상이었다. 정말 그 팬을 위해 불러주는 미장원에서 더욱더 애틋하게 박정현 님이 불러 주었었다. 이 슬픈 노래에서 [아프지마요] 이 부분에서 너무 힘을 얻었다고 노래를 신청했는데 이 노래는 사실 너무 슬픈 노래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고 잊지 못해 미장원에가서 새로운 머리스타일로 바꾸는 아무 긴 머리를 자르지 않았을꺄...그런 생각을 해본다. 내 주변 지인들도 그런 친구들이 꽤 여럿 있었던것 같다. 머리 모양을 바꾼다고 해도 어찌 사랑하는 사람을 금방 잊을수 있을까...하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졌다고 해서 그사람이 아픈건 싫을것 같다. 헤어짐으로 아파하는 이별 후유증을 노래한 박정현님의 미장원에서 점점 서늘해지는 날씨와 낙엽지는 계절에 딱 어울리는 곡으로 한번 들어 보기를 추천해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