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가슴아픈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 케이윌

by 노랑거북이 2023. 9. 27.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아티스트
케이윌
앨범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발매일
1970.01.01

 

잠도 오지 않는 밤에 듣는 노래 오늘은 케이윌 님의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란 노래이다.

 

케이윌님의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라이브 방송 무대 영상이다.

 

곡정보

아티스트 : 케이윌

앨범 :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발매 : 2009.11.05.

장르 : 발라드

작곡 : 황찬희

작사 : 조은희황찬희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뮤직 비디오 영상이다.

 

히든싱어에서 팬이자 모창 능력자들과 함께 한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라이브 방송 무대 영상이다.

 

케이윌님의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라이브 방송 무대 영상이다.

 

사랑의 대상은 여러 가지 인 것 같다. 부모님과의 사랑 형제간의 사랑 친구 간의 사랑 여러 가지 사랑이 있다. 케이윌 님의 이 노래를 들으면 나는 사랑하는 나의 아가들이 생각이나 너무나 마음이 아프다. 그래서 이 노래를 들을 때마다 너무 슬프고 눈물이 나는데 어제부터 하루 종일 아가들이 생각이 나서 이 노래를 소개하면서 마음을 추슬러 보려고 올려 본다.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이 노래 가사가 너무나 마음이 아프고 아프다. 어떤 말이 필요 없다. 그냥 이 노래를 듣다 보면 계속 눈물이 흐른다. 누가 그러더라 슬플때 맘껏 슬퍼해야 슬픔이 조금은 옅어질 수 있다고 먼저 나를 떠나간 아가들을 생각할 때마다 이 아픈 마음은 시간이 흐를수록 적어지지 않는 것 같다. 그 대신 조금 더 늦게 생각이 나고 다음엔 더 조금만 늦게 생각나고 이렇게 점점 생각하는 시간이 줄어드는 거라는 것인가? 아직 모르겠다. 아무튼 나에겐 너무 아픈 노래 울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