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후회하는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사실 나는 (Feat.전건호) - 경서예지

by 노랑거북이 2023. 10. 8.

 
사실 나는 (Feat.전건호)
아티스트
경서예지
앨범
사실 나는
발매일
1970.01.01

 

잠도 오지 않는 밤에 듣는 노래 오늘은 경서예지의 사실 나는 이라는 노래이다.

 

경서예지님과 전건호님이 함께한 사실 나는 라이브 영상이다.

곡정보

아티스트 : 경서예지

앨범 : 사실 나는

발매 : 2020.04.12.

장르 : 발라드

작곡 : 한상원이진성

작사 : 한상원이진성

편곡 : 한상원

 

경서예지님과 전건호님의 사실 나는 라이브 무대 영상이다.

 

전건호님의 사실 나는 남자 버젼의 뮤직비디오 영상이다.

 

경서예지님의 여자 버젼 라이브 영상이다.

 

이아영님의 사실 나는 라이브 커버 영상이다.

 

드디어 오늘은 바이브 노래가 아닌 경서예지라는 여성듀오 그룹에 사실 나는이라는 노래를 듣고 있다. 이 노래는 알고 있던 노래였지만 오늘 무심코 핸드폰에 있는 음악을 틀어 놓고 책을 읽다가 노래를 다시 듣게 되었는데 멜로디가 귀에 꽂혀 계속 듣게 되었다. 여성듀오라고 하면 나는 다비치만 생각했었는데 경서예지라는 여성듀오가 또 있다는 게 그리고 노래를 또 잘한다는 게 너무 좋았다. 오늘도 날씨랑 비슷한 슬픈 노래지만 왠지 다시 한번 시작해 봐도 되는 사랑이야기 같아서 너무 슬프지만은 않는 느낌으로 이 노래를 듣고 있다. 함께한 진건호 님과 경서예지님의 시원한 가창력 때문에 마음은 속상하고 슬픈 노래이지만 약간의 쾌감을 느끼며 이 노래를 듣고 있다. 경서예지의 노래는 이런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노래들이 많은 것 같다. 오늘 사실 나는이라는 노래를 듣고 경서예지님의 노래들을 찾아들어 보고 싶다는 마음이 생겼다. 아마 내일은 경서예지님의 다른 이야기를 기록해 볼지도 모르겠다. 아무튼 여지없는 이별이 아닌 용기를 내면 다시 시작해 볼 수도 있을 것 같은 노래 사실 나는 이별 후 망설이는 분들에게 후회 없는 사랑을 위해 한번 더 용기를 내보기를 응원해 보며 오늘은 경서예지님과 진건호 님이 함께한 사실 나는이라는 노래를 추천해 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