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예쁜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 좋아해 - 죠지

by 노랑거북이 2023. 11. 13.

 
좋아해.. (바른연애 길잡이 X 죠지)
아티스트
죠지
앨범
좋아해.. (바른연애 길잡이 X 죠지)
발매일
1970.01.01

 

잠도 오지 않는 밤에 듣는 노래 오늘은 죠지의 좋아해라는 노래이다.

 

풋풋하고 설레이는 노래 죠지의 좋아해라는 노래이다.

곡정보

아티스트 : 죠지

앨범 : 좋아해.. (바른연애 길잡이 X 죠지)

발매 : 2021.02.18.

장르 : 발라드(국내)

작곡 : BASECAMP죠지

작사 : 죠지

편곡 : BASECAMP

 

자신의 콘서트에서 불러준 좋아해 라이브 영상이다.

 

신예영님의 좋아해 커버 영상이다.

 

배우 이제훈님이 팬미팅에서 불러준 죠지 님의 좋아해 라이브 영상이다.

 

죠지님의 대표곡 모아 불러준 라이브 영상이다.

 

풋풋하고 설레는 노래들 찾아보다가 우연히 박재범의 드라이브에 출연한 죠지 님의 영상을 보게 되었다. 풋풋하고 설레는 목소리로 박재범 님의 좋아를 불러주는데 새롭고 너무 듣기가 좋았다. 그래서 바로 죠지 님의 노래를 찾아들었다. 대표곡으로 좋아해라는 곡이 있어 들어 보았는데 정말 편안하고 듣기가 좋았다. 그리고 오랜만에 편안하게 콧노래로 부를 수 있는 노래를 찾은 것 같아 기분 전환도 되고 좋았다. 따라 부르기도 편하고 듣기도 편하고 오랜만에 좋은 노래를 새로 찾아 즐거웠다. 가볍고 즐겁게 들을 수 있는 노래를 찾고 있다면 죠지 님의 좋아해라는 노래를 추천해 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