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예쁜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 하루종일- 죠지

by 노랑거북이 2023. 11. 19.

 
하루종일
아티스트
죠지
앨범
LEEEE
발매일
1970.01.01

 

오늘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는 죠지 님의 하루종일이다.

 

요즘 죠지님의 노래를 많이 듣고 있다.

겨울에 어울리는 노래 가사와 분위기 리듬까지 너무 좋아서 계속 계속 듣고 싶은 노래를 부르는 가수 같다.

 작사 작곡을 기린보이라는 분이 했다는데.. 가사가 그냥 너무 좋다.ㅋㅋㅋㅋ

발매일이 2019년 10월 3일이라는데.. 벌써 4년이나 지난 노래인데도 너무 좋다.

 

역시 사랑을 하게 되면 하루종일 같이 있고 싶고 헤어지고 싶지 않은 마음을 잘 표현한 노래인 거 같다.

프러포즈용 노래로도 추천하고 싶은 곡이다.

 

앨범 소개글에는  나와 내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관찰하면서 만들었다.

                             잘 살고 있는 걸까?

 

원래 이 노래는 기리보이 씨가 부른 게 원곡인데.. 느낌 있는 기리보이 씨보다는 난 죠지가 부른 노래가 더 좋아서 죠지가 부른 노래를 소개하게 되었다.

목소리가 죠지 님이 더 부드럽게 녹아내리게 불렀다고 해야 하나?

아무튼 기리보이 씨가 부른 원곡은 반항아가 부른 노래 버전이라면..

죠지가 부른 노래는 프러포즈용 노래 같은 느낌..

잠도 오지 않는 밤 노래 제목처럼 하루종일 듣고 싶은 노래인 하루종일을 추천해 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