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 성시경 - 우리 참 좋았는데(feat.박정현)

by 노랑거북이 2023. 8. 23.

 
우리 참 좋았는데 (Duet With 박정현)
아티스트
성시경
앨범
처음
발매일
1970.01.01

잠도 오지 않는 밤에 듣는 노래 오늘은 성시경 박정현이 함께 부른 우리 참 좋았는데 라는 곡이다.

워낙 노래를 잘하시는 두 분이라서 그런지 책을 읽어 주듯이 편안하게 이야기하듯이 노래를 편하게 불러준다.

이렇게 눈오는 계절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

서로 바쁘신 두분이라 그런지 함께 방송에서 라이브로 이 노래를 부르는 영상은 못 찾았다. 

유난히 힘들고 지친날 누군가에게 위로받고 싶을 때 예전의 사랑했던 사람에게 받았던 위로를 떠오르게 하는 추억으로 인도해 주는 노래이다.

눈 쌓인 아름다운 산책로에서 눈을 맞으며 이 노래를 들으며 산책하고 싶다.

이하이님과 쌈디님이 부른 우리 참 좋았는데 라이브 영상이다.

오늘 유난희 피곤하고 지치고 힘들었는데 나도 누군가의 위로가 절실하게 필요했던 하루였다. 집에 들어와 내가 좋아하는 치킨을 시켜 먹고 그리고 시원한 맥주 한잔을 마시며 나를 위로했지만 배는 부르지만 아직도 마음이 헛헛하다. 마음은 충전이 되지 않았나 보다. 할 수 없다. 나의 비장의 카드 우리 강아지 껴안는 거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오늘은 어쩔 수 없어 참아줘 사랑해 아가야~

정말 함박눈이 펑펑 내리는 겨울! 빨리 왔으면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