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

나에게 주는 선물 - 따뜻한 커피 한잔

by 노랑거북이 2023. 8. 19.

마음으로는 이렇게 멋진 풍경을 보며 커피 한잔을 마시고 싶다.

원두커피 담기

나를 위한 맛있는 커피 한잔

따뜻한 물을 끓이고

너무 더워 이렇게 추운 겨울에 따뜻한 커피를 한잔 마시고 싶다.

뜨거운 물을 잔에 부어 예열하고

내가 좋아하는 과테말라 안티구아 원두커피

커피 추출 온도를 맞춰주고 난 92.8도 

이런 눈이 오는날에 창문을 열면 물이 금방식는데 겨울이 너무 그립다.

커피에 뜸을 들이고

커피를 맛있게 추출한다.

맛있게 추출된 커피에 뜨거운 물을 부어준다.

이렇게 따듯한 벽난로 앞에서 저 고양이 옆에 앉아 따뜻한 커피를 마시고 싶다.

너무 피곤한 월요일 원래 밤에는 커피를 먹지 말아야 하는데 너무 피곤하고 따뜻한 커피가 생각나 한잔 내려서 맛있게 먹었다. 피로가 가시고 행복해진다. 정말 사소한 것으로 행복해지는 나 맛있는 것을 먹거나 먹고 싶은 것을 먹거나 추운데 있다가 따뜻한 곳에 들어가거나... 행복한 기분으로 오늘을 마무리해야겠다. 

내가 내렸지만 너무 맛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