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가슴아픈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 너를위해(달의연인ost) - 첸 (CHEN) & 백현 (BAEKHYUN) & 시우민 (XIUMIN)

by 노랑거북이 2024. 2. 15.

 
너를 위해
아티스트
첸 (CHEN), 백현 (BAEKHYUN), 시우민 (XIUMIN)
앨범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OST Part 1
발매일
1970.01.01

 

잠도 오지 않는 밤에 듣는 노래 오늘은 중국드라마 보보경심을 리메이크한 아이유 이준기 주연의 달의 연인(보보경심려) ost  EXO의 멤버 첸 (CHEN) & 백현 (BAEKHYUN) & 시우민 (XIUMIN)불러준 너를 위해라는 노래이다.

 

너를위해(달의연인ost) - 첸 (CHEN) & 백현 (BAEKHYUN) & 시우민 (XIUMIN) 라이브 방송 무대 영상이다.

곡정보

아티스트 : 시우민 (XIUMIN)백현(BAEKHYUN)첸(CHEN)

앨범 :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OST Part 1

발매 : 2016.08.25.

장르 : 발라드

작곡 : 로코베리로코(Rocoberry)베리(Rocoberry)

작사 : 지훈구지안

편곡 : 로코베리로코(Rocoberry)베리(Rocoberry)

 

달의연인OST 너를 위해 드라마 뮤직 비디오 영상이다.

 

너를위해(달의연인ost) - 백현 (BAEKHYUN) 라이브 방송 무대 영상이다.

 

달의 연인의 주인공 이준기님의 너를 위해 라이브 영상이다. 

 

하루한곡님이  올려준 너를 위해 기타 연주 영상이다.

 

'달의 연인'은 개기일식 현상으로 고려로 영혼이 타임슬립 한 21세기 여인 해수(아이유)와 모두를 두려움에 떨게 하는 4황자 왕소(이준기)의 시공간 초월 로맨스를 그리는 판타지 로맨틱 사극이다. 중국 드라마 보보경심(유시시, 오기륭주연)을 리메이크해서 만든 달의 연인 OST(보보경심려) 사실 나는 보보경심이란 드라마를 그렇게 재밌게 보지 않았는데 또 그 드라마를 우리나라에서 리메이크한다고 해서 정말 걱정이 많이 되었었다. 물론 달의 연인이란 드라마도 보지 않았다. 그런데 너를 위해라는 엑소 유닛의 첸 (CHEN) & 백현 (BAEKHYUN) & 시우민 (XIUMIN) 이 노래는 너무 좋았었다. 오늘 우연히 이노래를 듣게 되었다. 드라마와 상관없이 역시 오늘 다시 들어도 너무 좋았다. 드라마와 상관없이 EXO의 팬이 아니라도 너무 듣기 좋은 이 노래 너를 위해 뭔가 어두운 느낌이면서도 신비스러운 느낌의 노래이다. 아마 드라마의 시공간 초월이란 신비한 인연으로 이루어진 주인공들의 슬픈 사랑을 표현해 준 노래여서 그런가 보다. 드라마를 보지 않아도 그냥 좋은 노래를 한곡 알게 되어 좋았던 노래, 모두들 한번 들어보기를 추천해 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