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가슴아픈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 박정현 - 미아

by 노랑거북이 2023. 9. 2.

 
미아
아티스트
박정현
앨범
On&On
발매일
1970.01.01

 

박정현 님의 멋진 미아 라이브 방송 무대 영상이다.

박정현 님의 미아 라이브 방송 무대 영상이다.

박정현 님의 미아 라이브 방송 영상이다.

 

곡정보

아티스트 : 박정현

 

박정현 : 네이버 통합검색

'박정현'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앨범 : On And On

 

On And On : 네이버 통합검색

'On And On'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발매 : 2005.02.03.

장르 : 발라드

작곡 : 황성제

 

황성제 : 네이버 통합검색

'황성제'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작사 : 윤종신

 

윤종신 : 네이버 통합검색

'윤종신'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편곡 : 황성제

 

나는 가수에서 처음 들었던 박정현 님의 미아 라이브 무대 방송영상이다.

박정현 님의 미아 라이브 방송 무대 영상이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곡 중에 하나인 박정현 님의 미아란 곡이다. 사랑을 잃어버린 자신의 마음을 미아로 표현해 아픔을 겪는 과정을 노래한 곡인데 박정현 님의 아름답고 고운 목소리와 너무나 어울리는 아름다운 노래 가사를 듣다 보면 정말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사랑을 잃어 가슴 먹먹한 이의 마음을 아름답게 불러 주었다. 가사도 아름답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불러준 박정현 님 이 노래를 듣다 보면 내가 노래의 주인공이 된 듯한 아픈 이별을 겪은 것 같은 생각이 든다. 노래의 가사처럼 마지막에 길을 찾는 돌아오는 나를  생각해 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