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가슴아픈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모를 까봐서 - 경서예지

by 노랑거북이 2023. 10. 12.

 
모를까봐서(2021) (Feat.아샤트리)
아티스트
경서예지
앨범
모를까봐서(2021)
발매일
1970.01.01

 

잠도 오지 않는 밤에 듣는 노래 경서예지의 모를까 봐서 라는 노래이다.

 

[세로라이브] 경서예지 GyeongseoYeji - 모를까 봐서 Might not know(2021) (Feat. 아샤트리 Ashatree) 라이브 영상이다.

곡정보

아티스트 : 경서예지

앨범 : 모를까봐서 (2021)

발매 : 2021.04.04.

장르 : 발라드

작곡 : 한상원

작사 : 한상원이지은

편곡 : 한상원

 

 

경서예지의 모를까 봐서 라이브 무대 영상이다.

 

모를까봐서 뮤직비디오이다.

원곡 주얼리의 모를까 봐서 라이브 방송 무대 영상이다.

 

예전 주얼리 노래 중에 내가 제일 좋아했던 노래 모를까 봐서 , 과연 누가 리메이크를 해서 불러줄까, 되게 궁금했었는데 경서예지가 불러 주었다. 경서예지 만의 특유의 색깔이 짙게 묻어 나는 경서예지의 모를까 봐서 주얼리의 원곡이 생각나지 않은 경서예지의 노래가 되었다. 원곡보다 좋은 노래가 되기는 힘든데 원곡과 다른 느낌으로 오히려 울부짖는 듯한 경서예지의 특유의 가창력이 폭발하며 뭔가 시원하면서도 애절하게 들린다. 원곡과 다른 색깔의 모를까 봐서 비교하면서 들어 보는 것도 새로운 노래로 들어 보는 것도 너무 좋아 추천해 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