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가슴아픈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흔하고 흔한 이별 - 신예영

by 노랑거북이 2023. 10. 16.

 
흔하고 흔한 이별
아티스트
신예영
앨범
흔하고 흔한 이별
발매일
1970.01.01

 

잠도 오지 않는 밤에 듣는 노래 오늘은 신예영 님의 흔하고 흔한 이별이라는 노래이다.

 

신예영님의 흔하고 흔한 이별 라이브 영상이다.

곡정보

아티스트 : 신예영

앨범 : 흔하고 흔한 이별

발매 : 2022.02.15.

장르 : 발라드(국내)

작곡 : 한경수(ARTMATIC)키스 미 조이(Kiss Me Joy)최민준

작사 : 한경수(ARTMATIC)

편곡 : 최민준이정우

 

신예영님의 흔하고 흔한 이별 녹음실 라이브 영상이다.

 

흔하고 흔한 이별 신예영 님의 라이브 영상이다.

 

신예영님과 전상근 님의 라이징 보이스 라이브 영상이다.

 

누구나 사랑을 시작하면 나는 특별해지고 나만의 사랑영화의 주인공 나만의 사랑드라마의 주인공 나만의 연애소설 속에 주인공이 된다. 그래서 내가 사랑하고 있는 이야기가 너무나 특별하고 마치 이 세상에서는 나만 겪는 일인 것처럼 느껴진다. 그래서 착각을 하게 된다. 이 모든 일들이 나만 겪는 일이라고 그래서 나만 이렇게 아프고 아무도 나의 아픔을 모를 것이라고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은 태어나서 누구나 한 번쯤은 이런 일들을 다 겪는 것 같다. 내가 살아보니 그런 것 같다. 지금 당장은 하늘이 무너지는 것 같고 죽을 것 같지만 지나고 나면 그땐 그랬었지... 이런 말을 언젠가 하게 된다. 아니하게 될 것이다. 신예영 님의 흔하고 흔한 이별이란 노래도 아마 시간이 지나고 나면 정말 흔하고 흔한 이별이었구나... 그런 생각을 하게 될 것이라 위로를 해주고 싶다.  혹시 이런 이별을 겪고 있는 분들이 있다며 다른 어떤 사람도 신예영 님의 흔하고 흔한 이별을 겪고 있다고 말이다. 그러니 치열하게 슬퍼하고 다시 일어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