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가슴아픈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먼저 이별을 말해줄게 - 이아영

by 노랑거북이 2023. 10. 17.

 
먼저 이별을 말해줄게
아티스트
이아영
앨범
연애의 참견 2022 OST - Part.5
발매일
1970.01.01

 

잠도 오지 않는 밤에 지금 듣고 있는 노래는 이아영 님의 먼저 이별을 말해줄게 라는 노래이다.

 

연애의 참견이란 프로의 ost 이아영님의 먼저 이별을 말해줄 게이다.

곡정보

아티스트 : 이아영

앨범 : 연애의 참견 2022 OST - Part 5

발매 : 2022.04.10.

장르 : ost

작곡 : 한경수(ARTMATIC)이도형(of Lohi)

작사 : 한경수(ARTMATIC)이도형(of Lohi)

편곡 : 이도형(of Lohi)

 

이아영 님의 이별을 말해줄게

 

이아영님의  그날의 나는 맘이 편했을까 라이브 커버 영상이다.

 

이아영 님의 커버 영상중 제일 좋아하는 니번호가 뜨는일 라이브 영상이다.

 

이아영님 먼저 이별을 말해줄게 앨범활동을 하지 않아서 많은 영상이 없고 라이브 영상도 없다. 연애의 참견이란 프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한 번도 보지 않았던 나는 이아영 님의 먼저 이별을 말해줄게라는 노래가 연애의 참견이란 프로의 ost로 사용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또 연애의 참견이란 프로에 다른 많은 가수분들의 사랑노래 ost가 있다는것도 알게 되었다. 하긴 연애의 참견이란 프로가 여러사연자의 사랑의 이야기를 듣고 만들어진 프로이다 보니 많은 사랑노래들이 자연스럽게 ost로 사용되나 보다. 이아영님의 먼저 이별을 말해줄게 라는 노래는 함께 사랑하는 연인의 마음이 먼저 변했지만 비겁하게 먼저 이별을 이야기 하지 않는 그를 위해  더 사랑하기에 그를 위해 먼저 이별을 말해 준다는 내용의 노래이다. 더 사랑하기에 사랑했던 사람이 편하게 떠날수 있게 이별을 먼저 말해준다는 이노래 이아영님의 가슴을 울리는 슬픈 이별노래 먼저 이별을 말해줄게 한 번쯤 들어 보기를 추천해 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