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가슴아픈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잘할게(여름날우리ost) - 신예영

by 노랑거북이 2023. 10. 15.

 
잘할게 (여름날 우리 X 신예영)
아티스트
신예영
앨범
잘할게 (여름날 우리 X 신예영)
발매일
1970.01.01

 

잠도오지 않는 밤에 듣는 노래 오늘은 신예영님의 잘할게(여름날 우리 ost)란 노래이다.

 

신예영님의 잘할게 라이브영상이다.

곡정보

 

아티스트 : 신예영

앨범 : 잘할게 (여름날 우리 X 신예영)

발매 : 2023.06.23.

장르 : 발라드

작곡 : 이영현

작사 : 이영현

편곡 : 김홍준최상언

 

신예영님의 잘할게 라이브 영상이다.

여름날 우리라는 대만영화(우리나라영화 너의결혼식리메이크영화)의 주제곡이다.

 

여름날 우리의 대만 영화의 결말에 대한 아쉬움이 남아 있다면 

 

김영광 박보영 주연의 너의 결혼식이라는 한국 영화를 대만에서 리메이크 한다는 소식을 듣고 누가 주연을 하려나 하고 기대를 했었다. 장약남이라는 여배우와 상견니에서 주연이 였던 허광한이라는 두 선남선녀가 이 영화를 찍는다고 해서 너무 기대가 되었다. 우리나라에 역수출 되어 개봉을 앞두곤 쟁쟁한 가수들의 여름날 우리의 ost 가 쏟아져 나오는데 대박 이라는 말이 나왔다. 원래 원작보다 나은 리메이크작은 별로 없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우리나라 영화 너의 결혼식 보다이 두배우의 니적혼례라는 이 영화가 더 재미있었다. 감정이입도 잘되고 남주의 되돌리지 못하는 자신의 첫사랑에 대한 안타까움 그리고 그녀가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 복잡한 심경의변화를 허광한이라는 배우가 너무 잘 표현해 주었다. 우리나라에서는 영화제목이 여름날 우리라고 개봉했고 그 영화의 ost중에 신예영님이 잘할게라는 노래가 들어 있다.  여름날 우리라는 영화속의 남자 주인공의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떠난 그녀를 그리워 하며 다시 돌아오면 다시 기회가 온다면 정말 잘할거라는 자심의 다짐을 약속을 노래한 노래이다. 원래 첫사랑, 청춘은 되돌릴수 없어 더 푸르고 아름답고 그립고 애틋한 것이겠지...이 영화의 끝이 자신의 아름다운 첫사랑과 자신의 가장 빛나는 계절 시간을  떠나보내는 것이기에 이 노래의 끝은 이뤄지지 않는다. 그렇재만 모든 사랑이 다 같은 것이 아니고 모두들 이렇게 헤어지는것만은 아니고 다시 시작해서도 얼마든지 행복해 지는 연인들도 많다. 혹시 이런 아쉬움과 후회가 조금이라도 남아 있는 분들이 있다면 후회하지 말고 다시한번 다하지 못했던 자신의 사랑을 잘 이뤄 보기를 바라보며 여름날 우리나는 영화와 함께 신예영님의 잘할게라는  노래를 추천해 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