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후회하는사랑노래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 바이브 - 미워도 다시한번

by 노랑거북이 2023. 8. 1.

 

잠도 오지 않는 밤 지금 듣고 있는 노래는 바이브에 미워도 다시 한번이란 노래이다.

힘 있고 가창력 있는 가수 윤민수와 부드러우면서도 가창력도 풍부한 류재현 님이 함께 

바이브의 미워도 다시한번 라이브 방송무대 영상이다.

곡정보

 

아티스트 : 바이브

앨범 : Afterglow.
발매 : 2002.02.01.
장르 : 알앤비 / 어반
작곡 :류재현
편곡 : 류재현
 

그룹바이브 : 네이버 통합검색

'그룹바이브'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Afterglow : 네이버 통합검색

'Afterglow'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노블레스 : 네이버 통합검색

'노블레스'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류재현 : 네이버 통합검색

'류재현'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지금과 많이 다른 윤민수님과 류재현 님의 라이브 방송 무대 영상이다.

바이브에 히트곡을 모아 라이브로 불러준 킬링보이스 영상이다.

시트콤 연인들에서 정혜영님과 이정진 님 이 두 연상연하 커플의 이별 테마곡인 미워도 다시 한번이다.

 

사실 나는 바이브라는 가수를 몰랐었다. 저당 시 연인들이란 시트콤에서 이 두커플을 응원하면서 재밌게 시청했던 기억이 난다. 어느 순간 이 둘이 이별의 조짐이 생기기 시작할 무렵부터 이 두 커플의 테마곡으로 미워도 다시 한번만 노래가 나오는데 시트콤의 상황과 너무 딱 맞아 떨어지는 그들의 이별 서사 과정에서 들리는 미워도 다시한번이라는 노래가 너무 좋았었다. 그래서 이 노래를 듣다가 바이브의 다른 노래를 찾아 듣게 되고 그들의 팬이 되었다는 뭐 그런 과정의 이야기이다. 지금도 미워도 다시한번이란 노래를 들을 때면 추웠던 겨울과 이 드라마를 보며 고구마를 먹던 기억이 난다. 정말 생생하게...신기하게 오늘도 고구마를 먹고 있다. 뭐 드라마를 보고 있지는 않지만 이 노래를 들으니 정말 그때의 내가 되는 것만 같다. 겨울이 생각나는 이곡 바이브의 미워도 다시한번 꼭 한번 들어 보길 추천해 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