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야기

잠도 오지 않는 밤 -듣는 노래 - 오늘 - 오웬

by 노랑거북이 2023. 1. 23.

 
오늘
아티스트
오왠 (O.WHEN)
앨범
When I Begin
발매일
1970.01.01

 

곡정보

아티스트오왠(O.WHEN)
앨범 When I Begin
발매 2016.05.24.
장르인디뮤직
 

오왠 : 네이버 통합검색

'오왠'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나는 오웬의 오늘이라는 곡을 테이 님이 부른 커버곡으로 처음 듣게 되었다. 

오웬의 오늘이라는 뮤직비디오다.

수현 님의 예쁜 목소리로 부른 오늘이다.

나만 왜 이렇게 힘든 건가요
오늘밤이
왜 오늘의 나를 괴롭히죠

오웬님의 라이브 영상이다.

 

테이 님의 노래를 워낙 좋아 하다 보니 요즘 테이님이 이리저리 라이브로 여러 가수의 노래들을 커버해서 부른 영상들이 있는데 그 노래를 듣다가 이노래를 듣게 됐다. 유난히 하루가 힘들때 정말 나만 이렇게 힘든건가 생가할 때가 많은데 이노래를 듣고 왠지 위로가 되었다. 나만 힘든게 아닌 다른 이들도 힘들다고 그러니 힘내라는 노래 같아서 위로가 되었다. 목소리가 너무 좋고 가사도 좋고 멜로디도 너무 좋다. 테이님 때문에 이렇게 좋은 노래를 알게 되어 기분이 좋아졌다. 잠도 오지 않는 밤에 듣는 노래 오웬의 오늘이란 곡이다. 

댓글